공모 결과
RESULT
심사위원
심사평
공모 소개
ABOUT
사용자 참여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도출된 내용을 기반으로 서야고등학교만의 공간조성을 위한 특화 방향을 중심으로 미래지향적이고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공간의 확보는 물론,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교육시설을 조성하고자 한다. 공모방식으로 설계자를 선정하여, 설계자의 상징성ㆍ예술성ㆍ공간적 우수성 및 창의적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설계의 질을 높임으로써 “인간, 기술, 자연이 공존하는 충남교육”의 실현이 가능한 교육시설을 조성하는 데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.
공모 개요 및 일정
OVERVIEW / SCHEDULE
사업명 | 서야고등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조성사업 제안공모 |
발주기관 | 충남교육지원청 서야고등학교 |
대지위치 | 충남 당진시 합덕읍 덕평로 335-1 |
연면적 | 3,299㎡ |
대지면적 | 33,976㎡ |
용도 | 교육연구시설(고등학교) |
설계비 | 약 1.7억 원 (165,220,000원) |
공사비 | 약 46.6억 원 (4,660,217,000원) |
설계기간 | 설계용역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(공휴일포함) |
공고 | 2023. 02. 10. |
참가 등록 | 2023. 08. 10. ~ 2024. 08. 10. (13:00) |
질의 접수 | 2023. 08. 10. ~ 2024. 08. 13. (17:00) |
질의 회신 | 2023. 02. 24. |
작품 접수 | 2023. 06. 12. ~ 2024. 08. 12. (17:00) |
심사 | 2023. 03. 10. |
당선작 발표 | 2024. 03. 13. |
대상지
SITE
현장 사진
PHOTO
심사위원
JURY
입상작 및 상금 안내
WINNERS AND AWARDS
당선작 | 기본설계 + 중간설계 + 실시설계권 부여 |
보상금 총액 | 10,000,000원 |
보상금 | 2작품 접수시 (1개 보상) 3작품 접수시 (2개 보상) 4작품 접수시 (3개 보상) 5작품 이상 접수시 (4개 보상) |
공지사항
NOTICE
게시일
제목
질의응답
Q&A
게시일
제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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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 12. 13.tes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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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 02. 22.대지 현황레벨에 대한 자료 요청과 임시교사 인허가 여부[ 질문 ]1. 대지 현황 레벨에 대한 자료 제공이 가능한지요? 2. 임시교사를 계획하도록 하게 되어 있는데 정식 건축물로 인허가를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가설건축물로 인허가를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계획만 제시하면 되는지요?[ 답변 ]1. 정확한 측량된 현황레벨은 없으며, 사전기획보고서에서 제시한 단차를 참고하여 현황를 파악하시기 바랍니다. 운동장을 GL+0로 보았을때, B동과 C동은 GL+5.2M가 1층 바닥레벨이며, H동은 운동장 레벨에 입지합니다. 추후, 실시설계시 현황측량이 필요한 경우에는 발주처와 협의하여 진행합니다. 2. 임시교사계획은 공모지침서 및 사전기획보고서에 설명된 것처럼 모듈러 임시교사로 설치예정이며, 인허가 관련 부분은 실시설계시에 교육부와 교육청의 지침에 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. 제안서에는 필요한 계획만 제시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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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 02. 21.자료제공[ 질문 ]평면도, 배치도 캐드도면 제공가능한지?[ 답변 ]cad 도면으로 제공하는 도서를 참고하되, 현황과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충분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. (공지사항의 첨부 파일 확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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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 02. 20.11페이지 15) 5개년 공사내역 확인....[ 질문 ]01. 전면 커튼월 및 입면부 금속마감재 등 필요에 의한 공간 증축시 철거 가능 여부 02. 지침 연면적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기존 건축물의 부분개축 가능여부[ 답변 ]1. 5년이내 공사분에 대한 중복공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 질의하신 전면 커튼월의 입면부위 또한 철거 할 수 없습니다. 본 사업을 계획하면서 부분적으로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 실시설계시에 학교와 교육청과의 협의를 통하여 가능여부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 2. 본 사업비는 제공된 증축부분과 리모델링으로 되어있어, 부분적인 개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다만 본사업을 계획하면서 부분적으로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계획연면적, 공사비의 범위내에서 가능하다면, 추후 실시설계시에 학교와 교육청과의 협의를 통하여 가능 여부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 제안서 제출시 중복공사나 사업범위에 대한 기본적인 방향을 지켜주시고, 추후 가능성에 대한 제안을 제시하는 것은 개별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.